반응형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아이폰 13의 사전예약이 오늘(10월 1일)부터 시작되는데요, 사전예약은 10월 1일부터 8일까지이며 10월 8일 정식 출시됩니다. 이번 아이폰 13 시리즈는 아이폰 13 Mini, 아이폰 13, 아이폰 13 Pro, 아이폰 13 Pro Max 4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을 하지 않을 경우 재고 부족으로 인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하면 가격 변동의 우려 없이 혜택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사전예약 혜택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색상 디자인

아이폰13 색상

 

이번 아이폰 13의 색상은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레드이며 아이폰 13 Pro 시리즈의 색상은 시에라 블루, 실버, 골드, 그래파이트입니다. 프로덕트 레드라고 표시되어있는 레드 색상은 판매될 때마다 판매금액의 일부가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범세계 기금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폰 하면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전작과 비교해서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 않았다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일단 아이폰 12에서는 후면에 일자로 배치되었던 카메라가 이번 아이폰 13에서는 대각선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전작 아이폰 12에서 호평받았던 각진 형태가 이번 아이폰 13에서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옆으로 길게 늘어져서 콘텐츠 감상 시 몰입감을 저하시켰던 노치의 길이도 줄어들었습니다.

아이폰13 Pro 색상

 

아이폰 13 기능

이번 아이폰 13의 가장 큰 기능적 변화는 카메라 성능에 관환 변화입니다. 모든 아이폰 13 시리즈에는 센서 흔들림을 보정하는 OIS 기능이 탑재되어 안정적인 촬영을 도와줍니다. 또한 빛이 적은 저조도 환경 촬영 기능까지 개선되어 어둠 속에서도 밝고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성능으로 잎사귀의 세포까지 활영 가능할 정도 수준의 접사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로 영상을 편리하게 촬영하며 편집할 수 있도록 시네마틱 모드와 프로레스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참고로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에 탑재된 프로레스 기능은 전문가용 고화질 동영상 편집 기능이라고 합니다.

 

사진과 영상뿐 아니라 전작인 아이폰 12와 비교했을 때에도 배터리 사용시간이 모델별로 약 1.5 ~ 2.5시간 길어졌다고 하는데요, 아이폰 사상 최대의 배터리 사용 시간이라고 합니다.

 

제품 구성

제품의 구성은 휴대폰과 Usb 케이블로 심플한 편입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아이폰 13 가격

아이폰 13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폰13mini → 950,000원부터

▶ 아이폰13 → 1,090,000원부터

▶ 아이폰13 Pro → 1,350,000원부터

▶ 아이폰13 Pro Max → 1,490,000원부터

 

위의 가격은 아이폰 공식 홈페이지 가격인데요, 아래 보여드릴 통신사별 혜택이나 쿠팡 자급제폰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 무이 자료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떠한 혜택을 받을지 신중하게 고민해보시고 가성비를 따져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혜택 정리

통신사 사전예약 혜택

이통통신 3사(SKT, KT, LG)에서는 아이폰 13 시리즈 사전 예약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SK텔레콤은 아이폰 13시리즈 출시를 맞이해 5GX플래티넘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선 이어폰 에어 팟 프로와 무선 충전기 맥세이프 듀오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SKT 온라인몰인 T디렉트 샵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SKT만의 새벽 배송과 바로 도착 서비스 등을 제공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 12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200명), 5만 원(300명), 3만 원(500명)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쿠폰으로는 T디렉트 샵에서 판매하는 에어 팟 프로 애플 정품 케이스, 맥세이프 충전기, 에어 태그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디렉트 샵 바로가기👈

 

 

KT는 에어팟프로를 증정하는 에어 팟 초이스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운영하며 에어 팟 초이스 스페셜(11만 원) 또는 에어 팟 초이스 프리미엄(13만 원) 요금제를 이용하면 에어 팟 프로 할부금이 매달 할인되어 실제 구매부담이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KT shop을 통해 사전 구매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일 당일 00시에 퀵 배공(서울지역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KT샵 바로가기👈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매일 오루 1시 선착순 130명에게 스마트워치(애플 워치 SE) 구매액에 대해 50%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당첨 고객에게도 이벤트 참여 후 아이폰 13을 개통하면 만 3천 원 상당의 캐시백을 증정합니다. 온라인몰 U shop에서는 사전예약 고객 대상으로 애플 풀 패키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풀 패키지, 아이패드 풀 패키지, 애플 워치 6 풀 패키지,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6in1 멀티 고속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등 5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마련했다고 합니다.

 

U샵 바로가기👈

 

 

 

 

여기서 요금제폰과 자급제폰의 장단점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요금제 폰과 자급제폰의 장담점 알아보기👈

 

 

쿠팡 사전예약 혜택

 

아이폰 13을 무이자 할부로 최대 24개월 기간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물론 여유가 있어서 일시불로 구매하면 가장 좋겠지만 어차피 무이자 할부이기 때문에 혜택을 받는 것이 더 이득인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자급제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요, 무이자 할부 혜택뿐만 아니라 17만 쿠팡캐시와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최대 5만 원의 혜택까지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바로가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글]

 

 

갤럭시워치4 가격 스펙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갤럭시 워치 3에 이어 갤럭시 워치 4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이전과 다른 점은 액티브(일반버전)와 클래식 버전이 나누어서 출시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뿐만아니

sogood1004.com

 

아이폰 12가격 스펙 총정리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아이폰 13이 곧 출시 예정인데요, 그렇다 보니 아이폰 12의 가격이 기존보다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12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지금이 적기라고 할 수

sogood1004.com

 

 

갤럭시워치3 기능 가격

갤럭시 워치3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워치 3의 가격과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3은 갤럭시 워치의 후속작으로 스마트워치임에도 가죽 스트랩으로

sogood1004.com

 

 

알뜰폰요금제 최저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월 14,300원에 사용하기 매달 나가는 통신비... 정말 만만치 않은데요, 오늘은 통신요금을 줄이기 위한 팁으로 ktm알뜰폰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통 통신사(KT,LG

sogood1004.com

 

 

자급제폰 장단점 싸게구입하기

자급제 폰이란? 자급제 폰이란 대형마트나 가전매장, 온라인 몰을 통해 공기계를 구입한 뒤 원하는 통신사에서 개통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약정기간 없이 통신사와 요금제를 자유자재로 선택

totorogolf.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