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봄 화제를 모으며 35.7% 시청률로 성황리에 종영된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의 인기에 힘입어 내년 상반기에 미스터 트롯 2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2측은 내년 1월부터 첫 번째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스터 트롯 2에서도 임영웅 같은 대 스타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우승자 임영웅은 우승 후 각종 CF와 방송, 유튜브까지 휩쓸며 2021년에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광고모델 부문,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자 트로트 가수 부문, 제30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트로트상, 제30회 하이원 서울 가요대상 인기상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로서의 특권을 마음껏 누린 만큼 이번 미스터 트롯2의 우승경쟁은 더욱 치열해질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터트롯 최종순위

참고로 지난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로는 1위(眞) 임영웅, 2위(善) 영탁, 3위(美) 이찬원, 4위 김호중, 5위 정동원, 6위 장민호, 7위 김희재입니다. 

임영웅뿐만 아니라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 멤버들 역시 각종 예능프로그램이나 방송에서 맹활약 중인데요, 사랑의 콜센터에서 미스터 트롯에서 다 발산하지 못했던 끼들을 마음껏 발산했을 뿐 아니라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예능 뽕숭아 학당에서는 짝꿍 단합대회를 통해 멤버들의 숨겨졌던 운동신경과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로써 꼭 우승을 하지 않더라도 상위권 멤버들에게는 예능에 출연하거나 방송 출연의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영탁의 경우 드라마 '꼰대 인턴'의 OST를 불러 화제가 되었으며 MG 새마을금고, 슈퍼콘, 밀키트 마이셰프, 영탁막걸리 등의 광고를 찍었습니다. 영탁막걸리와는 상표권을 두고 분쟁 중이라는 기사가 뜨고 있는데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찬원은 다가오는 10월 23일~24일 첫 단독 콘서트를 할 계획이며 GS25 편의점 새 얼굴로 발탁되었으며 정관장 굿베이스 홍삼 광고, 탈모샴푸 어헤즈, 치킨 더 홈 등등 다양한 광고를 촬영 중입니다. 그밖에도 김호중 역시 발효음료 광고 및 종아리 패치 우루렉 광고 등을 촬영했으며 정동원군은 이름과 걸맞게 동원참치광고와 화장품 모델, 장민호와 함께 삼성화재 모델로도 활동했으며 tvn 운동 예능 라켓보이즈를 촬영중입니다.

 

장민호 역시 예능 나 혼자 산다와, 골프왕, 프로틴 밸런스 하이 뮨 광고 등 각종 예능과 광고에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신용보증재단중앙회 공익광고 모델이며 팬들에게 지하철 광고 선물을 받는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 당시 진행은 김성주가 맡았는데요, 미스터 트롯 2에서도 역시 진행은 김성주가 맡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심사위원진은 변화가 있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기존 미스터 트롯 심사위원진은 트로트 가수 장윤정, 작곡가 조영수, 가수 노사연, 가수 이무송, 가수 진성, 가수 박현빈, 개그맨 박명수, 방송인 장영란, 가수 신지, 방송인 붐, 가수 김준수, 미스코리아 김세연, 오 마이걸 효정이었습니다.

다가오는 미스터 트롯 2에는 심사위원진들이 어떻게 구성될지, 얼마나 많은 끼를 가진 참가자들이 출연할 지 기대됩니다.

 

[관련 글]

 

김구라 재혼 아내 연휴 직전 출산

방송인 김구라(51)가 연휴 직전 2세를 얻었습니다. 이로써 아들 동현(래퍼 그리)에게 22살 차이의 동생이 생긴 것인데요, 추석 연휴 직전 경기 일산의 한 병원에서 출산 후 현재 산후조리 중이라고

sogood1004.com

 

 

골때리는 그녀들 최종우승팀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오늘 방영된 골 때리는 그녀들 결승전의 최종 우승은 바로 FC불나방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챔피언이었던 FC불나방의 평균 연령이 40대이기 때문에 젊은 팀들

sogood1004.com

 

 

하이클래스 송여울 남편 내연녀 정체

안녕하세요^^ 숑숑 댁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드디어 송여울(조여정)의 남편 안지용의 내연녀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질질 끌지 않고 6회 만에 이렇게 일찍 밝

sogood1004.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